탄생화 & 꽃말

Birthday flowers & Flower meanings
홈 > 쇼핑몰 > 탄생화 & 꽃말
탄생화 & 꽃말
11월 5일의 탄생화

송엽국

꽃말 : 나태(Idleness)
성격 : 햇빛을 받아 꽃이 피듯, 순응성이 높은 사람. 단체 생활도 잘해 나갈 수 있습니다. 웬만한 일은 무엇이든 할…
형태/분포 상록 다년초 음양구분 양지 내한성 강 크기 키 15~20cm내외로 자란다. 꽃 4∼6월에 붉은빛을 띤 자주색, 붉은색, 흰색 등으로 무리지어 핀다. 국화같이 생기고 윤이 나며 지름 5cm 정도이다. 꽃받침조각은 5개이고 꽃잎과 수술은 많다. 꽃은 국화를 닮고 잎은 솔잎을 닮았다고 해서 '송엽국' 이라 한다. 햇볕이 있을 때 피었다가 저녁에는 오므라든다. 잎 마주나기하고 두꺼운 육질이며 원통 모양이고 3개의 능선이 있다. 식재본수 30~40포트/㎡ 생육환경 내건성이 강하다. 번식 실생 및…
12월 11일의 탄생화

송엽국

꽃말 : 애국심
성격 : 가정을 소중히 돌보고 친구와 친척들도 잘 배려합니다. 지역사회에도 적극 참여하는 사람. 트러블을 무엇보다 싫…
번행초과 다육식물을 Fig marigold 또는 Fig plant로 불리며 여기서는 송엽국을 선택한다. 형태/분포 상록 다년초 음양구분 양지 내한성 강 크기 키 15~20cm내외로 자란다. 꽃 4∼6월에 붉은빛을 띤 자주색, 붉은색, 흰색 등으로 무리지어 핀다. 국화같이 생기고 윤이 나며 지름 5cm 정도이다. 꽃받침조각은 5개이고 꽃잎과 수술은 많다. 꽃은 국화를 닮고 잎은 솔잎을 닮았다고 해서 '송엽국' 이라 한다. 햇볕이 있을 때 피었다가 저녁에는 오므라든다. 잎 마주나기하고 두꺼운 육질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