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화 & 꽃말

Birthday flowers & Flower meanings
홈 > 쇼핑몰 > 탄생화 & 꽃말
탄생화 & 꽃말
4월 5일의 탄생화

무화과

꽃말 : 풍부
성격 : 이야기를 좋아하는 당신. 대화를 나눌 때 억지를 쓰지 않는 원만한 타입이로군요. 그것은 당신이 대화의 중요성…
낙엽활엽관목으로 지중해 연안이 원산지이고 키이 2-4m까지 자란다. 수피는 연한 잿빛으로 오래되면 회갈색으로 변하고 가지가 발달한다. 잎은 110~20cm로 넓은 달걀모양으로 어긋나기로 달리고 3∼5개로 깊게 갈라진다. 표면은 거칠고 뒷면은 잔털이 있으며 5개의 잎맥이 뚜렷하다. 무화과(無花果)는 꽃이 없는 열매라는 뜻이므로 보통 꽃이 없이 열매가 달리는 것으로 알고 있느나 꽃이 필 때 꽃받침과 꽃자루가 주머니처럼 비대해 지면서 수많은 작은 꽃들이 주머니 속으로 들어가 버리고 꼭대기만 조금 열려있…
5월 23일의 탄생화

잎눈

꽃말 : 첫사랑의 추억
성격 : 추억을 가슴속에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는 당신. 그것을 날개 삼아 미래로 날아 오르려고 하나요? 자기 중심적 …
무화과의 잎눈 트는 모습눈의 기능에 따라 잎눈, 꽃눈, 혼합눈 등으로 분류합니다. 다음은 식물의 "눈"에 대한 식물학적 분류입니다.식물의 생장점 주위에서 돌출하여 만들어지는 줄기, 잎, 꽃의 원시 세포가 되는 부분이다. 눈은 형태나 상태가 다양하며 각각 명칭이 있다. 1. 생기는 위치에 따라1) 정아(제눈, 定芽, normal[regular] bud, definite bud) : 식물체의 일정한 부분에 생기는 눈. - 정아(끝눈 또는 꼭지눈, 頂芽, terminal bud) : 줄기 끝에 생기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