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FAQ
네, 비회원도 인터넷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하기에서 회원로그인 옆의 "비회원주문"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주문금액만큼 일정비율로 적립금을 돌려드립니다. 적립금은 다음 주문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적립금이 없습니다. 향후에 회원등급별로 가격차이를 두는 시스템을 도입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회원으로 가입해 두시면 유리합니다.
네, 인터넷이 불편하신분은 전화나 팩스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주문진행상황을 자동으로 문자, 이메일로 통지받지 못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통상 2~3일전에 주문하시면 배송희망일에 보내드립니다. 택배는 제주도, 산간지방을 제외하고 발송한 다음날 배송이 됩니다. 단, 봄, 가을 성수기에는 배송물량이 많아 발송이 지체되므로 3~5일전에 주문하시면 고맙겠습니다.

배송비(택배비 또는 차량비)는 착불, 즉 받으시는 분이 상품을 받을때 내십니다. 불가피한 이유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에 선불처리를 요청하여주십시요.

신용카드로 상품대금과 같이 지불하시려면 "자재.기타" 카테고리에서 택배비 항목에서 소, 중, 대, 이형 중 고객센터에서 지정하는 크기로 장바구니에 담아 결제 하십시요.

포장비는 소액구매시 포장등에 소요되는 비용을 징수하는 것으로 구매금액 30,000원 미만으로 구매시 포장비 2,000원을 징수합니다. 그러므로 구매금액이 30,000원이하이면 경제적인 구매방식이 아닐 수 있으므로 잘 고려하여 주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포트, 분, 화분이 아닌 묘목은 나근(뿌리가 겉으로 드러남)이며 보습처리후 비닐로 감싸주어 마르지 않도록 포장하여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