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FAQ
네, 비회원도 인터넷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하기에서 회원로그인 옆의 "비회원주문"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주문금액만큼 일정비율로 적립금을 돌려드립니다. 적립금은 다음 주문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적립금이 없습니다. 향후에 회원등급별로 가격차이를 두는 시스템을 도입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회원으로 가입해 두시면 유리합니다.
네, 인터넷이 불편하신분은 전화나 팩스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주문진행상황을 자동으로 문자, 이메일로 통지받지 못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통상 2~3일전에 주문하시면 배송희망일에 보내드립니다. 택배는 제주도, 산간지방을 제외하고 발송한 다음날 배송이 됩니다. 단, 봄, 가을 성수기에는 배송물량이 많아 발송이 지체되므로 3~5일전에 주문하시면 고맙겠습니다.

배송비(택배비 또는 차량비)는 기본 정책이 착불입니다, 즉 받으시는 분이 상품을 받을때 내십니다. 

선불로 지급하시기를 원하시는 경우 각 상품페이지의 "택배비 선불로 하시려면?"을 클릭하여 내용을 파악하신 후 팝업 창 하단 "택배비상품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내가 주문하는 상품의 크기를 고려하여 소, 중, 대, 이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됩니다. 여러 상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합포장하여 드리니 전체 상품을 고려하여 택배박스 크기를 정하시고 만약, 배송지가 제주도, 도서지역이면 "제주도 및 도서지역 소, 중, 대, 이형" 품목중 선택하여 장바니에 담으시기 바랍니다.


여러 규격의 상품이 혼재하여 복잡하거나 잘 모르겠으면 상담게시판, 1:1문의 등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에 상담하여주십시요.


가장 쉬운 방법은 배송비 기본정책인 "착불"이며 가장 최적화된 요금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포장비는 소액구매시 포장등에 소요되는 비용을 징수하는 것으로 구매금액 30,000원 미만으로 구매시 포장비 2,000원을 징수합니다. 그러므로 구매금액이 30,000원이하이면 경제적인 구매방식이 아닐 수 있으므로 잘 고려하여 주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포트, 분, 화분이 아닌 묘목은 나근(흙털이, 즉 뿌리가 겉으로 드러나는 상태)이며 발송시 보습처리후 비닐로 감싸주어 마르지 않도록 포장하여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