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반품 요청합니다. > 상담게시판

상담게시판

블루베리 반품 요청합니다.

윤민 1 3116
선샤인블루, 탑햇 3년생으로 구입했습니다.

선샤인 블루는 3년생이라는 말씀이 무색하게
수세도 매우 빈약하고 가지마다 끝 마름이 심각하여
강전정하여 1년 넘게 새로 키워야 할 것 같고

탑헷은 동해 입은 걸 보내셨는지 모든가지에 마름이 왔고
그나마 뿌리쪽에만 살아 있는 것 같아 역시 강전정하여
1년 넘게 지켜봐야 살까 말까 한 상태 같습니다.
이런식이면 제가 돈 더주고 3년생 구입한 의미가 없네요.

누가봐도 나무의 상태가 불량합니다.
포트에는 잡초만 무성하고 정작 돈주고 산 블루베리는 다 말라있습니다.
봄이 다 되었는데 나무 둘다 잎눈 하나 달려있지 않습니다.

전화로 상담드렸는데 오히려 짜증내시면서
물관리하며 지켜보라는 말씀만 반복하시네요.
계속 키우며 지켜봐도 소생하지 못하면 어떻게 하냐고
그때가서 제 탓을 하시면 어쩔거냐고 여쭈어보니
아무 말씀 못하시네요. 전화내용은 녹음해두었구요.

이건 확실한 불량입니다.
택배사 반품 배송 요청한 상태입니다.

탑햇 15000원
선샤인 10000원
착불배송비 4000원

총 29000원 환불해주십시오.
환불계좌는 택배에 동봉하였습니다.

상중이라 하시니 고인 잘 보내드리고 복귀하시는 날
바로 환불조치 바랍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1 Comments
나무사랑 2017.04.15 08:06  
반품은 가능하십니다. 살아있는 식물의 경우 반품부대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탑햇은 외부에서 월동하여 눈트임이 늦는걸로 판단되므로 10일좌우로 확인하여 환불조치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